공지사항
포나후렉스 임직원 여러분!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시작했던 2024년도 갑진년(甲辰年) 한해가 가고, 재물과 행운, 지혜를 상징하는 2025년도 푸른 뱀의 해 을사년(乙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도 여느 때와 같이 어려운 환경이 우리를 힘들게 하였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사에 최선을 다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임직원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포나후렉스 가족여러분!
2024년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한국 경제는 암흑에 휩싸였습니다.
국내외 기관들이 2025년 대한민국의 GDP 성장률 전망을 하향하고 있던 와중에 비상계엄 사태까지 발발해 추가 하락이 예상됩니다. 현재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재집권에 따른 세계 자유무역 질서의 파괴, 끝나지 않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불안한 중국 경기 등의 요소는 한국 경제를 옥죄고 있습니다.
게다가 계엄과 탄핵의 여파로 어려운 시기에 한국 경제를 이끌어갈 지도자가 부재한다면 2025년 한국 경제의 성장률 하락세는 어디까지 이어질지 모릅니다.
포나후렉스 임직원 여러분!
껍질을 벗지 못하는 뱀은 죽는다고 합니다.
바위나 나무 또는 억센 풀에 자신의 머리를 비벼가는 고통이 따르지만 살아남기 위해서 몸에 맞지 않는 허물을 벗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 포나후렉스도 이런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 환경 속에서 어떠한 시련이 닥쳐오더라도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살아남을 수 있는 한해가 되기 위해서는, 전임직원이 모두가 뼈를 깎는 고통을 감수하고 강도 높은 구조조정과 긴축경영, 지속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한 R&D역량강화, 신사업 발굴, 신시장 개척등 경영쇄신을 위한 노력이 절실한 한해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올 한해 경제 전망이 그리 밝지만은 않습니다.
어려운 경제상황과 급변하는 외부환경에서도 포나가족 모두가 매너리즘에 빠지면 도태되기 마련이니 느슨해진 마음을 추스르고 다시 바꾸어야 한다는 해현경장(解弦更張)의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하나로 뜻을 모아 목표를 위해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포나후렉스 가족 여러분!
2025년 을사년(乙巳年)!
모든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위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새로운 각오와 분발을 당부드리며, 금년에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5년 새해아침
주식회사 포나후렉스
회 장 김 수
대표이사 한 기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