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나후렉스 임직원 여러분!
2024년 희망찬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청룡의 기운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망을 이루는 활기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는 진정되었지만 경제의 회복은 더디었습니다.
물가가 오르면서 소비가 위축되고 경기마저 얼어붙은 가운데 원화 가치까지 하락하는 그야말로‘고환율‧고물가‧고금리’라는 ‘3고 현상’을 극복해내야 했습니다.
올 한해도 경제 전망이 밝지만은 않습니다.
대외 의존도가 높은 한국 경제는 미국, 중국등 주요 수출국의 상황이 여전히 좋지 않고, 경제성장률도 크게 하강하여 불확실성 시대의 어두운 그림자가 짙게 깔리고 있어서 국내경기가 빠르게 회복되기를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합니다.
이와 같이 저성장 늪에 빠진 우리나라 경제 상황속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혁신과 도전의 길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말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시도하며 임직원 모두가 협업의 정신을 동력으로 노력한다면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도약을 이뤄 낼 수 있습니다.
포나후렉스 임직원 여러분!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우리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신기술 경영에 매진하여 신사업 발굴에 역량을 모아서 미래의 먹거리를 발굴하고, 우리의 고객 눈높이도 높아진 만큼 우리 회사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에 대한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즉, 빠르게, 확실히 변화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될 것입니다.
작은 물방울이 계속 한곳에 떨어지면 단단한 돌이 패이고 결국에 구멍이 뚫린다는 말처럼 작은 노력이라도 끊임없이 계속하면 우리가 목표로 하는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도 열정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때 우리는 성공 이라는 열매를 얻게 됩니다.
과거의 관행과 성공 방식이 혁신의 장애물이 되고, 지난 영광의 안일함이 변화를 가로막고 있습니다.
우리 포나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이 혁신과 변화의 힘으로 일치단결하여 2024년 새해에는 모든 열정을 쏟아 부어 올 한해 회사뿐만 아니고 임직원 모두가 윈윈(WIN-WIN)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포나후렉스 가족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포나가족 모두 회사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다시 한번 우리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염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새해아침
주식회사 포나후렉스
회 장 김 수
사 장 한기신